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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파르타코딩 공부내용 정리/유니티

4주차 내용정리

카메라를 조정하지 않고 객체의 배율을 조정하는 것으로도 해결할 수 있다.

 

For 문을 통해 반복적인 역할을 줄 수 있다.

C#이긴 해도 C/C++의 For문 구조와 다르지 않다.

GameObject newCard = Instantiate(card);

를 이용하여 새로 만든 카드를 쥐어줄 수 있다.

 

rtans = rtans.OrderBy(item => Random.Range(-1.0f, 1.0f)).ToArray();

OrderBy : 랜덤하게 정렬하겠다.

item => item이면 0부터 섞어서 정렬

 

transition을 이용해 양방향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다.

 

oneCard 함수

// Animator isOpen = True
anim.SetBool("isOpen", true);
// Front setActive = True
transform.Find("front").gameObject.SetActive(true);
// Back setActive = False
transform.Find("back").gameObject.SetActive(false);