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메라를 조정하지 않고 객체의 배율을 조정하는 것으로도 해결할 수 있다.
For 문을 통해 반복적인 역할을 줄 수 있다.
C#이긴 해도 C/C++의 For문 구조와 다르지 않다.
GameObject newCard = Instantiate(card);
를 이용하여 새로 만든 카드를 쥐어줄 수 있다.
rtans = rtans.OrderBy(item => Random.Range(-1.0f, 1.0f)).ToArray();
OrderBy : 랜덤하게 정렬하겠다.
item => item이면 0부터 섞어서 정렬
transition을 이용해 양방향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다.
oneCard 함수
// Animator isOpen = True
anim.SetBool("isOpen", true);
// Front setActive = True
transform.Find("front").gameObject.SetActive(true);
// Back setActive = False
transform.Find("back").gameObject.SetActive(false)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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