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작 씬 만들기
background를 만들 필요 없이 Camera를 조정해도 괜찮다.
Scene을 넘어갈 때는
using UnityEngine.SceneManagement;
public void GameStart()
{
SceneManager.LoadScene("MainScene");
}
로 구성해도 괜찮다.
밥 쏘기
pivot: UI가 늘어나거나 줄어들 때 어디를 기준으로 잡을 지 정하는 것
고양이 나타내기
HP바는 world space로 모델링을 해야 UI 를 불러올 수 있다.
충돌을 구현할 때 밥은 위로 향해야 하기 때문에
Rigidbody 2D의 Body Type을 Kinematic으로,
Collider 2D의 is Trigger를 true로 설정한다.
레벨 구성하기
[ 문제 2가지 ]
level의 난이도를 어떻게 올릴 것인가?
- 랜덤 값으로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다.
뚱냥이를 어떻게 관리할 것인가?
마무리
난이도를 조절하여 게임성을 바꿀 수 있다.
직접 해보며 버그를 수정할 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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